중국 드라마 추천 <월상중화>
월상곡의 곡주 상관투와 중화궁의 소궁주 중설지의 강호 평화를 지키는 이야기
사극 남신이라 불리는 라운희와 진옥기 주연의 움직이는 화보
기본정보
무협 로맨스
48부작
웨이브, 티빙, 왓챠에서 시청 가능
출연진
진옥기, 라운희, 추정위, 전의동 외
간단 줄거리
중화궁의 소궁주인 중설지는 영웅대회를 위해 사대호법과 함께 강호에 나타난다. 하지만 중설지가 가지고 있는 비급을 차지하기 위해 중설지를 공격하는 자객들로 인해 위기에 처하게 되고 그때 월상곡의 곡주 상관투가 나타나 그를 구해준 후 다시 홀연히 사라진다. 중설지가 위험할 때마다 나타나는 상관투. 상관투는 순수한 중설지에게 호감을 느끼게 되고 중설지 또한 그와 점점 가까워진다. 문파의 명예를 지킬 것이냐, 사랑을 택할 것이냐. 과연 중설지의 선택은?
내가 본 <월상중화>
내가 보는 라운희는 너무 말라서 안쓰러움의 대명사일뿐인데 <월상중화>를 통해 라운희의 팬들이 엄청 많다는 걸 알게 되었다. 처음 <향밀침침여신상>에서 보고 남주와 여주에 묻혀 빛나지는 않지만 연기를 정말 잘한다는 생각을 나 혼자 하고 있었는데. <월상중화>를 보고 역시나 하고 라운희의 연기력을 인정하게 되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대륙의 얼굴천재라고 불린다는 것도 이번에 처음 알았다.
다시 말해 얼굴도 예쁘고 잘생겼지만 연기도 잘하는 진옥기와 라운희는 <월상중화>에서 연기는 물론이고 드라마에서 보여주는 두 사람의 미모 포텐은 최고의 전성기를 보여주는 것 같다. 중국에서도 두 사람의 케미에 대한 칭찬이 자자했다고 하니 드라마에 대한 기대도 더 커진다. 여담으로 일명 움직이는 화보라고 불린다고도 한다.
월상곡과 중화궁에서 이름을 각각 따와 제목이 <월상중화>라고 한다. 남주와 여주를 대표하는 이름으로 즉 두 사람을 지칭하는 의미라고 할 수 있겠다. 드라마의 스토리는 남주와 여주를 중심으로 두 사람이 숙명적으로 부딪혀야 하는 사건들을 이겨내고 성장하는 과정을 담고 있다.
나는 무협 장르를 특히 좋아하는데 여기에 로맨스가 가미된다면 더더욱 금상첨화. 한마디로 로맨스 무협물을 좋아한다. 내가 본 <월상중화>는 그런 의미에서 나에게 딱 맞는 드라마라고 할 수 있겠다. 게다가 소문난 중드의 얼굴 맛집. 예쁜 진옥기랑 멋있는 라운희를 볼 수 있다니 이거야말로 금상첨화가 아닐까.
등장인물 소개
중설지 역 (진옥기)
예쁜 외모의 순수하고 천진난만한 중화궁의 소궁주이다. 아버지에게서 물려받은 비급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지만 이를 노리는 무리들에 의해 위기에 봉착한다. 자신을 구해준 상관투와 사랑에 빠지고 사랑과 문파를 지키기 위해 점차 성장한다.
상관투 역 (라운희)
월상곡의 무림 명문의 곡주이다. 과거 자신을 구해준 생명의 은인에게서 부탁을 받고 강호로 나온 중설지의 곁에서 그녀를 지켜준다. 날카롭고 차가운 외모와 달리 다정다감한 성격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