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중국 드라마 추천!
< 아적반파남우 : 나의 빌런 남친 >
< 아적반파남우 : 나의 빌런 남친 >
장르 : 로맨스 코미디 판타지 24부작
출연진 : 진철원, 심월
볼 수 있는 곳 : 웨이브, 티빙
<치아문난난적소시광> 의 단발이 잘 어울리는 배우 심월과 <암격리적비밀 : 서랍 속 비>의 진철원이 만났다. 현대와 고대가 만나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아적반파남우: 나의 빌런 남친>을 소개하고자 한다.
< 아적반파남우 : 나의 빌런 남친 >
줄거리
주인공 난싱은 체육대에 다니며 원반 던지기 선수이다. 난싱의 취미는 글쓰기인데 '루즈천'이라는 작가를 좋아해서 인터넷에 명나라를 배경으로 하는 무협 소설을 쓰고 있다. 소설에 재미를 위해 악당 캐릭터 샤오우디를 새로 만들게 된다. 자신이 좋아하는 루즈천의 비서 면접을 보게 되고 합격 기원을 위해 분수대에 소원을 빌러 갔다가 지나가는 커플을 보고 충동적으로 합격이 아닌 자신도 사랑이 하고 싶다는 소원을 빌게 된다.
그리고 고대 복장을 입은 남자를 물 속에서 꺼내주는 꿈을 꾸는 난싱. 하지만 꿈이 아닌 실제로 남자를 구했고, 그 남자는 바로 난싱의 소설 속 악당인 샤오우디(소무적)이다. 난싱의 소원으로 샤오우디를 소환한 것이다. 얼떨결에 소설 속에서 소환된 샤오우디는 자기가 살던 시대로 돌아가려 하지만 방법을 알지 못하고 난싱과 함께 지내게 된다. 샤오우디는 도서관에서 역사를 공부하고 현대식 헤어스타일과 옷을 입는 등 최신 트렌드를 따라가며 빠른 적응력을 보인다. 샤오우디는 과연 고대로 돌아갈 수 있을 것인가.
< 아적반파남우 : 나의 빌런 남친 >
개인 감상평 및 리뷰
내가 좋아하는 배우 심월과 요즘 자주 보이는 진철원이 등장하는 드라마라 어느정도 기대가 되었던 드라마이다. 밝고 명랑한 여주와 고대 시대 인물이 현대로 타임슬립한다는 소재로 나름 신선하다. 두 사람이 티격태격 하다 결국 사랑에 빠지는 조금은 뻔한 스토리이지만 언제나 그렇듯 우리에겐 결말이 더 중요하니 결말이 궁금해서 끝까지 보게 된다.
제목은 '나의 빌런 남친'인데 남주 성격이 생각만큼 빌런처럼 악하진 않은 것 같다. 천성이 영악하다고 표현되어 있지만 아마도 로맨스 드라마이니 영악함의 수준을 좀 낮춘 듯하다. 아마 캐릭터 어느정도 제약을 둔 것이겠지만 솔직히 여주가 소설에서 만든 악역이라 나름 어느 정도나 빌런일지 기대했던 것도 있어 약간 실망?아닌 실망을.....
남주가 좀 더 고장극 복장을 입어줬다면 더 재미있었을 것도 같지만 빠른 적응력을 보이는 우리의 남주는 헤어스타일도, 옷도 트렌디하게 빠르게 갈아입는다. 사실 진철원에게 고장극이 살짝 어색한 감이 있었는데 빠르게 환복해서 정말 다행스럽기도 하다. 그래서 남주와 여주에게 좀 더 집중이 잘 된 것도 같다.
현대로의 타임슬립이라는 소재의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아적반파남우: 나의 빌런 남친>을 추천한다.
< 아적반파남우 : 나의 빌런 남친 >
등장인물 소개
난싱 역 - 심월
체대 출신의 원반 던지기 선수. 평소 의협심이 넘치 나쁜 사람들을 보면 가만두지 못한다. 작가 루즈천을 좋아하며 그를 주인공으로 웹소설을 쓰고 있다.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는 부끄러움이 많다.
소무적(샤오우디) 역 - 진철원
난싱이 만든 소설 속에서 소환된 악당 캐릭터. 명나라 배경의 가상 인물이다. 문무를 겸비하고 잘생긴 완벽남이지만 천성이 영악하다. 얼떨결에 다른 시대에 오게 되었지만 빠르게 적응하는 모습을 보인다. 자신이 살던 시대로 돌아가고 싶어한다.
귀여운 여주와 멋진 남주 심월과 진철원의 다른 이야기가 더 궁금하다면!
댓글